티스토리 뷰

리뷰

양키캔들 디퓨저 핑크샌드 구입!

빛나는회 2016. 8. 5. 16:22

 

 

 

 

택배왔다♪

 

 

 

 

 

 

 

 

원래 양키캔들 핑크샌드 캔들을 쓰고있는데

캔들 피울때만 향이 나는 것 ㅠ_ㅠ.. 매일 피울 수도 없고 해서

디퓨저로 구입! 제발 향나는 집으로 거듭나고 싶도다

 

 

 

 

 

 

 

 

 

 

양키캔들에서 제일 좋아하는 향 ! 핑크샌드!

이거랑 미드나잇썸머도 좋긴하던데 너무 무거운 향이라서

핑크샌드로 :-)

 

 

 

 

 

 

 

 

 

디퓨저 병이 너무 이쁘다! 진짜 핑크샌드인 것 같은 느낌

 

 

 

 

 

 

 

 

디퓨저 사면 제일 괴로운일.. 뚜껑따기

디퓨저 뚜껑은 왜다 이렇게 쎈가요 ㅠ_ㅠ

30분정도 씨름하다가 힘들게 열었다!

 

 

 

 

 

 

 

 

 

리드 스틱까지 꼽아주면 끗!

입구쪽 장난감이랑 함께 놔뒀다

 

디퓨저 발향은 나쁘지 않은데 캔들 보다는 당연히 별로다

집에 있으면 안느껴질 정도이고 집에 들어오면, 살짝 향이 난다 느낌?

발향이 조금 더 됐으면 하는 작은 바람!

 

발향이 그렇게 심하지 않아서... 하나 더 사고 싶네..?ㅋㅋㅋ

 

 

 

 

댓글